바로가기 메뉴
메인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LOCPRO_락프로

TOP메뉴
로그인해주세요
로그인해주세요
홈
CONTACT US
ENGLISH
中國語

주요메뉴


고객지원


퀵아이콘
자료실
대리점 안내
서비스센터 : 빠른고객 서비스,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디지털도어록 문의 및 A/S 신청 : 1899-0870
비디오폰 문의 및 A/S 신청 : 1899-0871

자주하는 질문 : F&Q

현재 페이지 위치
고객지원
자주하는 질문

락프로의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전달합니다.


9. 침입경보음이 울리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
작성일:2013-03-15



    • 등록된 카드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침입 경보음이 꺼집니다.

    • 문을 여실때와 동일한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.
      건전지를 빼었다가 삽입해도 경보침입음은 계속 발생합니다. (약 3분간 지속)

    # 화재 감지 센서의 두 점검의 연결 상태가 5~10초 정도 유지가 되면 화재 감지 알림이 발생합니다. 
    (이때 비밀번호나 스마트 키를 시도해도 경보음은 계속 발생되며 온도가 내려갈 경우 정상으로 작동됩니다.)


    # 내부 이중 잠금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화재시에는 센서가 감지하여 문이 해제됩니다. (최우선 순위)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