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LOCPRO_락프로

TOP메뉴
로그인해주세요
로그인해주세요
홈
CONTACT US
ENGLISH
中國語

주요메뉴


고객지원


퀵아이콘
자료실
대리점 안내
서비스센터 : 빠른고객 서비스,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디지털도어록 문의 및 A/S 신청 : 1899-0870
비디오폰 문의 및 A/S 신청 : 1899-0871

자주하는 질문 : F&Q

현재 페이지 위치
고객지원
자주하는 질문

락프로의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전달합니다.


5. 비밀번호 / 스마트 CARD 오류시

작성일:2013-03-15


    • 최근 비밀번호나 스마트 카드 변경을 했는지 확인 합니다.

    • 내 / 외측 버튼이 눌려 있는지 확입니다.

    • 스마트 카드입력 부에 카드를 대었을 때 등록음이나 비등록음이 나는지 확인합니다.
      (스마트 카드입력부 동작 여부 확인)

    • 장난 방지 기능 설정 확인(30초)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