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LOCPRO_락프로

TOP메뉴
로그인해주세요
로그인해주세요
홈
CONTACT US
ENGLISH
中國語

주요메뉴


고객지원


퀵아이콘
자료실
대리점 안내
서비스센터 : 빠른고객 서비스,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디지털도어록 문의 및 A/S 신청 : 1899-0870
비디오폰 문의 및 A/S 신청 : 1899-0871

자주하는 질문 : F&Q

현재 페이지 위치
고객지원
자주하는 질문

락프로의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전달합니다.


9개의 글이 있습니다.

리스트 정렬 방식
디지털도어록
비디오폰 / 도어폰
제품설치방법 리스트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
9 침입경보음이 울리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 관리자 2013-03-15
8 모든 문에 도어락 설치가 가능합니까? 관리자 2013-03-15
7 내부 이중 잠금 설정이되어 있는 경우 관리자 2013-03-15
6 외출시 외부에서 침입하여 문을 열 수는 없나요? 관리자 2013-03-15
5 비밀번호 / 스마트 CARD 오류시 관리자 2013-03-15
4 건전지가 소진되어서 작동이되지 않을때 어떻게해야 되나요? 관리자 2013-03-15
3 건전지는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? 관리자 2013-03-15
2 건전지 교체 및 방전 시 비밀번호 및 등록된 카드의 데이터가 지워지나요? 관리자 2013-03-15
1 지급된 태그외에 다른 카드나 태그를 사용해도 되나요? 관리자 2013-03-15

빈공간입니다.


serch form